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1 10:34

NH투자증권 유튜브 콘텐츠 ‘좋은일잘러’ MC로 모델 정혁 발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자사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의 신규 콘텐츠 ‘좋은일잘러’의 MC로 모델 정혁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좋은일잘러’는 방송인 정혁이 세상을 바꾸는 ‘좋은 일’을 체험하며 일상에서의 사소한 행동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형 예능 콘텐츠다. 지난 10월 31일에 관찰카메라 및 인적성검사를 통해 정혁이 과연 좋은 일을 수행해 나가는 데 적합한 인물인지를 점검해 보는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본편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혁은 모델출신의 방송인으로 최근 ‘SNL’, ‘익스큐수미:일단 잡숴봐’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평소에 팬들과 함께 재능기부 등 좋은 일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좋은일잘러’에서는 MC로서 열정이 앞서지만 다소 허당기가 보이는 반전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1월에는 첫 편인 유기견 보호소 봉사 체험기가 방영 예정인데 역대 최대 규모의 합법 번식장의 충격적인 실태로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된 ‘화성번식장 구조견’들의 근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비건 체험, 헌 옷 리사이클링 등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좋은 일’을 월 1회씩 유튜브 투자로그인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을 남기면 댓글 1개당 3천원을 NH투자증권이 적립하여 시리즈 종료 후에 미래의 꿈나무를 위한 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심각한 사회/환경 문제들이 대두되고 매일 부정적인 뉴스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며 “‘좋은일잘러’에서는 외면하고 싶었던 사회 문제들을 희망적으로 조명하여, 시청자들이 영상을 즐겁게 보고 난 후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인식이 변화되고 일상 속에서 작은 행동부터 실천해보자는 마음이 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