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31 09:48

제이에이치제이 모델스, 맘모스 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

맘모스 엔터테인먼트 배재훈 대표(왼쪽 두번째)와 제이에이치제이 모델스 박정호 대표(왼쪽 세번째)이 협약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맘모스 엔터테인먼트 배재훈 대표(왼쪽 두번째)와 제이에이치제이 모델스 박정호 대표(왼쪽 세번째)이 협약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제이에이치제이 모델스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맘모스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매출 전략을 위한 상호 간 HRD 및 협력’이란 주제로 맘모스 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열린 협약식에는 박정호 제이에이치제이 모델스 대표와 맘모스 엔터테인먼트 배재훈 대표, 조민현 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매출 전략과 상승에 대해 상호 간 인재 자원 개발 및 협력을 위한 뜻을 같이 했다. 또한△인재 공급 및 지원 △장기적 매출 전략을 위한 HRD 및 홍보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으며, 글로벌 시장의 확장에 대한 여러가지 의견들을 종합 정리해 나갈 예정이다.

앞서 제이에이치제이 모델스는 올 해 초부터 꾸준하게 다양한 분야와 함께 협약 관계를 맺고 있으며, 무역사,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성우테이너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을 위해 교류하고 있다.

맘모스 엔터테인먼트 역시 DJ, 댄스팀, 치어리딩, 게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이너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이다.

이날 협약식 후, ‘글로벌 시장의 확장 및 인재 자원 연구 개발’에 대한 주제로 양사 대표와 주요 관계자들이 자유롭게 의견과 제안을 하는 토크쉐어링도 진행했다. 맘모스 엔터테인먼트 사옥 5층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에 방문하여, 교육시설과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 설명을 듣기도 했다.

제이에이치제이 모델스 박정호 대표는 토크쉐어링에서 “꾸준한 인재개발과 장기적인 목표를 통해, 과열된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도 공략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