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27 16:07

교회성장연구소, 스타강사 차길영 초청 ‘영 CEO 스쿨’ 강연 성료

스타강사 차길영
스타강사 차길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교회성장연구소측은 지난 26일 수학스타강사이자 세븐에듀&수학싸부 대표인 차길영을 초정하여 ‘Young CEO 스쿨’에서 강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Young CEO 스쿨’은 총 10주 과정으로 교회성장연구소와 순복음선교연합회 공동 주관이다.

강연 대상은 기존 기업의 2세 경영후계자, 벤처기업 경영자, 창업을 꿈꾸는 미래 경영자이며 주제 강의는 성경적 비즈니스 경영원리, 절대 긍정의 믿음과 비즈니스 위기 극복, 비즈니스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코칭&멘토링으로 진행됐다.

이번 ‘영 CEO 스쿨’에는 여의도 순복음교회 당회장이자 순복음선교연합회 이사장인 이영훈 목사, 순복음선교연합회 정충시 회장, 본월드 최복이 대표, 유니온약품 안병광 회장, 이레에프엔비코리아 정문식 대표, 석봉토스트 김석봉 대표,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 JC빛소망안과 최경배 원장, EcoNovel 곽종운 대표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했다.

'빛의 강사'라고 불리는 차길영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어 “짧은 만남이었지만 오늘 이 강연은 나에게 있어서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수많은 이력 뒤에 하나님의 자녀라는 것이 자랑스럽고 이 자리까지 인도하여 강연을 펼칠 수 있도록 해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린다”고 강연 소감을 전했다.

차길영 대표는 수학싸부 미션수학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해 수학전문가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생활에 대한 간증을 했으며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