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10.26 10:14

뷰티브랜드 ‘프롬더스킨’, 배우 김청 브랜드 모델로 선정

프롬더스킨 모델 배우 김청(좌)
프롬더스킨 모델 배우 김청(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시니어 전문 뷰티브랜드 ‘프롬더스킨(from the skin)’이 여배우 김청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0월 16일 전속 모델 계약식을 진행했으며, 이로써 김청은 프롬더스킨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며 글루타치온 콜라겐 화장품의 우수한 성분과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모델이 된 김청은 제품 론칭 개발에도 참여하여 제품의 사용감은 물론 향까지 꼼꼼한 시선으로 타겟층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그 결과 프롬더스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글루타치온 콜라겐팩(Glutathione Collagen Pack)은 ‘김청팩’으로 회자되며 론칭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배우 김청과 함께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바이오모아메디칼(주)는 꾸준히 신제품 개발 중에 있으며, 액티브시니어들의 니즈에 맞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 이동한 대표는 “제품의 즉각적 효능에 편리한 사용감까지 모두 반영한 제품”이라며  “모델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프롬더스킨의 브랜드 가치관과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들 수 있도록 브랜드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