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10.24 09:38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설렘 가득 화기애애하고 훈훈한 상견례 현장 공개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상견례 현장 (오디컴퍼니 제공)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상견례 현장 (오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스테디셀러 힐링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프로듀서/연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7번째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상견례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상견례에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토마스 위버' 역의 최재웅, 이창용, 조성윤과 소년의 모습을 간직한 토마스의 오랜 친구인 '앨빈 켈비' 역의 김종구, 정욱진, 신재범까지 전 배우를 비롯하여 2010년 초연부터 오랜 시간 저력을 이어온 창작진이 참석하여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돌입했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상견례 현장 (오디컴퍼니 제공)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상견례 현장 (오디컴퍼니 제공)

특히 밝은 표정과 기분 좋은 에너지로 한자리에 모인 배우들은 작품을 향한 남다른 각오와 포부를 다졌다. 기존에 참여했던 김종구, 이창용, 조성윤은 더욱 깊이 있는 감성으로 선보일 작품에 대한 각오를, 새롭게 합류한 최재웅, 정욱진, 신재범은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상견례 이후 이어진 리딩에서는 작품에 임하는 배우들의 진정성 넘치고 섬세한 열연이 돋보이며 올겨울 마음 한 켠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작품이 될 것으로 더욱 기대감을 자아냈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 위버'와 그의 소중한 친구인 '앨빈 켈비'의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환상과 현실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 고인의 공덕을 기리어 지은 글)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오디컴퍼니㈜의 신춘수 프로듀서가 직접 연출을 맡았으며 가슴 따뜻한 스토리와 감성적인 멜로디의 넘버, 동화 같은 이미지를 선사하는 감각적인 무대로 매 시즌 관객들과 평단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10년 넘게 장기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오는 11월 30일(목)부터 내년 2월 18일(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