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19 11:58

서울경제진흥원, 테이스터스와 함께하는 '스바버거' 캠페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수제버거 브랜드 바스버거를 운영하는 테이스터스와 함께 협약을 맺고, 흥미로운 스토리와 맛을 담은 '스바버거' 출시 캠페인을 추진한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창업과 중소기업의 창의력과 잠재력을 세상에 알리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테이스터스는 제품 레시피 공모, 제품 출시, 매장 판매, 홍보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 콜라보 캠페인은 양사의 기관명이 호환(스바↔바스)되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이를 확장하여 세상을 놀라게 하는 모든 창업자와 중소기업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스바버거'를 출시할 계획이다.

캠페인의 시작은 대중을 위한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이다. 이 이벤트는 대중들이 직접 버거의 토핑, 소스, 프라이, 사이드, 음료 등의 레시피를 조합하여 스바버거를 만들어보도록 유도한다. 레시피 공모는 10월 19일(목)부터 10월 25일(수)까지 7일 간, 전용 응모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 이벤트의 수상자들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선정된 레시피로 바스버거 매장에서 '스바버거 세트'와 애플워치가 제공된다. 2등에게는 에어팟과 바스버거 상품권 2만원권이 부상으로 제공되며, 3등에게는 바스버거 상품권 2만원권이 주어진다.

스바버거는 공모 결과를 기반으로 제작되며, 오는 11월 중순에 바스버거의 주요 매장과 온라인 배달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 대표이사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버거와 중소기업 전문기관의 만남으로 출시될 ‘스바버거’를 통해 시민에게 더욱 친숙하고 일상 속에 더 자주 마주할 수 있는 진흥원으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한다”라며 “직접 조합한 레시피로 제품을 출시하는 등 양사의 콜라보 시너지가 기대되며 스바버거 레시피 공모에 많은 시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