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04 14:14

그레이시티 광주직영점, 두피문신 아카데미 수강생 상시 모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레이시티 광주직영점에서 두피문신 아카데미 수강생을 상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그레이시티 측에 따르면 지금까지 1,000명 이상의 수강생과 누적 시술 2만 건을 돌파했다. 구준엽, 설기관, 율리예스 등 많은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들이 시술을 받았다.

광주직영점 아카데미에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그레이시티의 대표원장으로 알려진 이든 원장의 직강을 들을 수 있다. 이든 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아카데미 커리큘럼은 총 11주로 진행되며, 4주 기초 교육 및 7주 모델 실습으로 이뤄진다.

4주 기초 교육에서는 △ 고무판을 이용한 정확한 점 찍는 방법 △ 점의 차이와 활용 방법 △ 그레이시티에서 분류한 6가지 두상 유형을 이해하고 마네킹에 적용하기 △ 그라데이션 및 톤온톤 기법, 큐빅 이펙트 이론 △ 실제 마케팅 노하우 및 전략 △ 고객 응대 및 시술 교육이 이뤄진다.

또 7주 모델 실습에서는 △ 남성 기본 투블럭 컷트 △ 삭발 쉐이빙 △ 삭발 스타일 디자인 △ 실제 피부에 적용되는 SMP 테크닉 △ 부위별 수압조절 방법 등을 배운다. 이외에도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그레이시티 관계자는 “휴먼스토리에 출연하며 운영 방식과 바인드를 밝힌 바 있다”라며  “광주직영점 아카데미에서는 이러한 성공 노하우와 전략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