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27 14:02

맛과 멋이 공존하는 주점창업 요리맥주 전문점 '엘리팝'

요리맥주 전문점 '엘리팝' 
요리맥주 전문점 '엘리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Y프랜차이즈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요리들로 사랑받고 있는 주점창업 브랜드 요리맥주 전문점 '엘리팝'이 지속적인 오픈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엘리팝은 2007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오랜기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카페형 인테리어와 다양한 요리, 주류로 많은 여성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스테디셀러 살얼음맥주와 더불어 홉 향이 매력적인 엘리비어, 다양한 하이볼과 세계맥주와 함께 피자, 퀘사디아, 라자냐, 스튜, 치킨 등 트랜디한 요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SY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엘리팝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문화와 외식 트랜드에 발맞춰 인테리어와 메뉴에 지속적인 변화를 시도하며 남녀노소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을 실천하며 가맹점과 본사 모두 함께 성장하며 만들어 온 결실이 오래된 브랜드가 아닌 오래 사랑받는 브랜드로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팝은 오는 10월 부터 가맹비, 교육비, 주방설비, 오픈 이벤트 지원 등 인테리어를 제외한 거의 대부분의 창업비용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