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9.23 12:01

로맨틱크라운, 브랜드 모델로 ‘ZEROBASEONE’ 발탁… 23FW 시즌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알엠티씨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ROMANTIC CROWN (로맨틱크라운)’이 보이그룹 ‘ZEROBASEONE (제로베이스원)’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ZEROBASEONE은 지난 7월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 IN THE SHADE’로 정식 데뷔 후, 발매 단 하루 만에 약 124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 K-팝 그룹 최초로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고, 이후 약 1만 8천 석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탈 신인급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전부터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 ZEROBASEONE은 ‘로맨틱크라운’을 통해 패션 브랜드 모델로서 첫 행보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로맨틱크라운 관계자는 “ZEROBASEONE의 밝고 건강한 청춘의 이미지와 각 멤버의 매력이 FW 시즌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또한 멤버들이 이전에도 로맨틱크라운 제품을 애용한다고 알려져 있어, 모델로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화보 속 ZEROBASEONE은 차분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버핏 후드티셔츠부터 프레피 무드의 타이 셔츠까지 개성 있는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ZEROBASEONE과 함께한 로맨틱크라운 23FW 컬렉션은 9월 25일 11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공개되며 오픈 기념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로베이스원 컬렉션’ 제품 구매 시 포토카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일정 기간 내 구매 인증을 하면 비하인드 폴라로이드 사진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로맨틱크라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