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21 18:31

두찜, 99대장 ‘나선욱’과 함께 신메뉴 ‘스팸부대찜닭’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두찜’이 오늘(21일) 유튜브 웹예능 ‘회장님 막내아들’을 통해 신메뉴 ‘스팸부대찜닭’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할인 안내 등 다양한 소식을 공개했다.

‘회장님 막내아들’은 ‘나선욱’이 출연하는 유튜브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튜브에서 99대장, 뚱종원, 뚱시경 등 다양한 부캐로 MZ세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화제의 인물 ‘나선욱’이 유수의 대기업 ‘회장님 아들’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두찜은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찜닭 프랜차이즈이다. 고추장이나 간장 베이스의 오리지널 찜닭 메뉴 외에도 ‘묵은지 찜닭’, ‘로제찜닭’, ‘트러플크림찜닭’, ‘찜닭게티’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지를 넓혀 2030 남녀를 중심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두찜이 지난 2019년 선보인 ‘로제찜닭’은 ‘K-로제’ 열풍을 이끈 주역이며, 지난 4월 출시한 ‘마라로제찜닭’은 식품 및 외식업계에 ‘마라로제’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러한 두찜은 지난 14일 CJ ‘스팸’과의 정식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메뉴 ‘스팸부대찜닭’을 선보였는데,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 재밌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겨져 있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두찜 관계자는 “영상 말미에 나선욱님의 시그니처 유행어와 함께 품절 대란으로 구하기 어려웠던스폰지밥 한정판 굿즈 소량 재출시와 통큰 할인 프로모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통조림햄’의 대명사격인 ‘스팸’과 공식 콜라보를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출시 일주일만에 전국 각지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벌어질 정도로 많은 고객님들의 인정과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두찜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한식 브랜드가 되기 위해 도약하고자 올 하반기 베트남 하노이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미국, 대만 등 여러 국가로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두찜 본사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는 두찜 외에도 떡참, 기영이 숯불치킨 등 총 3개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