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25 09:02

일품양평해장국, 2023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창업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해장국·국밥창업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이 2023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및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9월 동행 프로모션에 대한 성원의 감사 취지로 10월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023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중앙일보가 후원한다. 일품양평해장국은 음식점 프랜차이즈 부문 1위에 선정되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2021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일품양평해장국은 자체 공장에서 특수 제작한 솥과 특허받은 육수 및 양념으로 독자적인 맛을 구현하는 해장국 전문점 브랜드다. 특히 가맹점에 주방 설비와 인력 간소화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환경을 제공코자 완제품 조리팩을 물류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초보 창업자의 손쉬운 운영 또한 기대해볼 수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측에 따르면 10월 창업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신규 및 업종변경창업자들에게 비용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한 행사다.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신규창업 시 매장 규모 30평 이상 500만 원 및 30평 미만 300만 원의 현금지원, 본사 무이자대출 지원, 업종변경(업변) 창업 시 일품양평해장국 세트 120인분을 본사 차원에서 지원한다. 또한 교육비, 가맹비, 감리비를 전액 면제하고 인테리어 자율 시공 가능, 주방기기·기물 자체 구입 가능, 간판 직접 시공 가능 등이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일품양평해장국 관계자는 “3년 연속으로 2023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해 영광이며 소비자 및 전국의 가맹점 점주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및 가맹점주분들의 만족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에도 최선을 다하겠다. 10월 창업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