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08 13:31

구도로통닭, 이준혁∙추성훈과 TV광고 전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구도로통닭은 최근 범죄도시3에서 빌런으로 활약한 배우 이준혁과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을 모델로 확정하고 TV광고 영상을 촬영했다고 8일 밝혔다.

이준혁, 추성훈이 등장하는 ‘구도로통닭’ TV광고는 이준혁편, 추성훈편, 동반(제로백)편 등 총 3가지 영상으로 지난 1일에 공개되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이준혁은 구도로통닭과 함께 미친 폼, 강렬한 멋과 즐거움을 보여주었으며, 추성훈은 건강한 이미지로 구도로통닭의 기름기 없는 누룽지통닭의 장점을 살렸다. 또 동반 촬영은 ‘제로백’이라는 제목으로 트랜스지방 0, 맛은 100이라는 묵직하고 진중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구도로 관계자는 “이번 TV광고를 통해 배우 이준혁, 격투기선수 추성훈과 함께 트랜스지방이 없는 맛있는 구도로통닭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구도로통닭이 사랑받는 브랜드로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구도로통닭은 TV는 물론 IPTV, 유튜브광고, 프로 야구 스포츠 생중계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광고를 펼쳐나가고 있으며, 드라마 간접광고(PPL)와 슈퍼자막도 준비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구도로통닭은 기름기 없는 건강한 전기구이통닭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다양한 통닭 요리뿐만 아니라 60여 가지의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메뉴로 현재는 계약 기준 108호까지 계약이 완료되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