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9.07 14:26

구 탑텐몰, 굿웨어몰로 새롭게 정식 오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성통상㈜에서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구 탑텐몰) 오픈 소식을 전했다. 

굿웨어몰은 자사 브랜드 기반의 탑텐몰에서 더욱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확장한 패션 &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오픈 소식은 굿웨어몰 TV CF 광고 영상 온에어를 통해 공개한다. 이미 9월 1일 프리런칭편 15초 유튜브 온에어 영상을 공개하며 굿웨어몰 인지도를 높였는데, 9월 7일 쇼핑몰 런칭 시 KBS, MBC 등 공중파 TV CF를 통해 ‘좋은 옷을 모두에게’라는 슬로건으로 한층 다양해진 카테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TV CF외에도 신사 사거리, 도산대로 등 옥외 광고로도 송출된다.

이와 더불어 굿웨어몰 <그랜드 오프닝, 팸데이> BIG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쇼핑몰 그랜드 오픈 기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9월 7일부터 9월 11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최대 20% 3종 쿠폰팩 지급, 매일 자정마다 진행되는 릴레이 특가 판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굿TV라이브 쇼를 통해 릴레이 특가 상품을 생방송 라이브로 쇼핑하고, 재미 있는 퀴즈를 풀며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5만원 이상 쇼핑하고, Z플립 최신형 포함 다채로운 경품 응모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기존 탑텐몰에서 굿웨어몰로 명칭이 변경되면서, 탑텐, 탑텐키즈,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 티메이커 등 자사 브랜드 포함 신규 입점 브랜드도 운영하며 패션 &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LIFE STYLE 여행, 레저부터 인테리어, 애견 용품, 디지털 아이템 등을 선보이고, 스타일 커뮤니티, 굿TV 같은 신규 서비스로 볼거리, 즐길 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탑텐은 탑텐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추가 적립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