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3.09.06 14:20
  • 수정 2023.09.06 14:22

고규필♥에이민, 11월 12일 결혼... “비공개 진행” [전문]

 '범죄도시3' 고규필, 웃음 전담 씬스틸러 등극 ⓒ스타데일리뉴스
 '범죄도시3' 고규필, 웃음 전담 씬스틸러 등극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영화 ‘범죄도시3’에서 주목을 받은 배우 고규필이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 11월 결혼한다.

6일 고규필의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고규필 배우가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 오랜 연애 끝에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고규필 ⓒ스타데일리뉴스
고규필 ⓒ스타데일리뉴스

이어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진다”며 “고규필에게 많은 응원과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고규필 씨에게 큰 축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민은 2018년 싱글 ‘하이드 앤 시크’(Hide And Seek)로 데뷔, ‘그 때 그 설렘처럼’, ‘달이 참 예쁘잖아’, ‘설레나 봄’ 등의 음원을 발표했다.

이하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고규필 씨가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고규필 씨는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 씨와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배우 고규필에게 많은 응원과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고규필 씨에게 큰 축하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고규필 씨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따듯한 눈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