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8.28 09:29

LG전자 베스트샵, 고릴라캠핑 매장에 ‘LG 스탠바이미 Go’ 체험존 마련.. 프로모션 진행

고릴라캠핑 서울 양평점에서 ‘LG 스탠바이미 GO’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고릴라캠핑 서울 양평점에서 ‘LG 스탠바이미 GO’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주식회사 하이프라자가 운영하는 LG전자 베스트샵(이하 LG전자 베스트샵)이 고릴라 캠핑과 함께 이달 26일부터 ‘LG 스탠바이미 Go’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전자 베스트샵은 캠핑용품 전문 매장 고릴라 캠핑 전국 56개 매장에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이에 캠핑족에게 인기가 많은 텐트,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 등을 활용해 공간을 연출했으며, ‘스탠바이미 Go’를 통해 모닥불, 아침 햇살, 비 오는 날, 눈 내리는 산장 등 총 8가지의 테마 영상으로 캠핑 분위기를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LG 스탠바이미 Go’는 화면과 스탠드, 스피커 등을 모두 탑재한 일체형 디자인 제품으로, 별도 조립이나 설치 과정 없이 케이스를 여닫기만 해도 화면이 켜지고 꺼진다. 27형 터치 화면은 △위로 최대 90도까지 기울이는 틸트(Tilt) △시계 방향으로 90도까지 회전하는 로테이팅(Rotating) △최대 18cm 내 높낮이 조절 등을 지원한다. 시청 환경에 따라 가로 및 세로로 화면 전환이 가능하며, 테이블 모드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webOS를 탑재했으며, 에어플레이와 화면 미러링 등을 지원해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기와 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음성인식을 통해 채널 변경, 음향 조절, 콘텐츠 검색 등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케이스 상단은 손잡이 있는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과 흡사해 이동에 용이하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고릴라 캠핑에 방문하여 ‘LG 스탠바이미 Go’ 체험 후 구매 시 △제휴카드 최대 8% 할인 △최대 48개월 유/무이자 △캐시백 등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체험 인증 시 △방문 사은품 캠핑용 컵, △구매 시 ‘노르딕 캠프’ 아이거 냉&온 워터저그를 증정한다.

주식회사 하이프라자는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8월 22일에 고릴라 캠핑과 MOU를 체결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LG 스탠바이미 Go 구매를 고려하는 캠핑족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LG전자 베스트샵은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프로모션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