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8.28 09:00

매스티나, 화이트 매스틱 저자극 폼 클렌저 출시

매스티나 ‘화이트 매스틱 브라이트닝 폼 클렌저’
매스티나 ‘화이트 매스틱 브라이트닝 폼 클렌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에서 칙칙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클렌저 ‘화이트 매스틱 브라이트닝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화이트 매스틱 브라이트닝 폼 클렌저’는 세안만으로 간편하고 부드럽게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포도추출물, 사과추출물, 매실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로 구성된 식물 유래 성분 ‘Sing green’을 3% 함유했다.

이번 신제품은 항산화부터 브라이트닝 효과를 입증받은 매스티나 독자성분인 화이트매스틱 콤플렉스 10,000ppm과 당근 비타 콤플렉스를 더해 한층 더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임상 테스트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모공 속 노폐물 99.4% 세정되는 효과를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매일 사용하는 클렌저이기에 자신의 피부 고민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한 ‘화이트 매스틱 브라이트닝 폼 클렌저’는 거친 피부결, 칙칙한 피부톤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오랜 연구 끝에 출시한 제품이다. 매스티나 폼 클렌저와 함께 올여름 맑고 화사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