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8.08 09:00

행텐, Y2K 감성 입은 이선빈의 행텐 2023 F/W 화보 8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메인 모델 이선빈과 함께 한 2023년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023 F/W 컨셉은 PAIRING(페어링)이며, 아메리칸 헤리티지 아카이브를 기반으로 브랜드 DNA와 굳건한 팬층을 다져온 행텐이 세대를 이어가며 긍정적으로 함께 교감해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2000년대 초 젊음과 자유,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헤리티지에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의 Y2K(세기말) 감성을 녹인 것이 특징이다. 지난 S/S 시즌,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님을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포커싱해 데님 재킷과 진을 함께 매치해 입을 수 있는 셋업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데님 팬츠는 ‘다양한 핏과 365일 편안한 착용감’이라는 의미의 365 퍼펙트 데님 캠페인을 통해 스트레이트 핏부터 테이퍼드, 세미 와이드, 와이드, 슬림, 루즈 테이퍼드 핏, 부츠 컷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총망라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허리 안쪽 밴드와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Y2K 느낌을 행텐만의 고유한 멋으로 표현한 폴로 셔츠와 ‘꾸안꾸’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웨트 셋업 세트(후드 집업, 맨투맨, 스웨트 팬츠), 어반 캐주얼 감성의 세련된 셔츠와 슬랙스, 트렌디한 카고 팬츠도 선보인다.

화보 속 이선빈은 레트로 무드의 데님 셋업을 선보이는가 하면 와이드 데님 팬츠와 함께 니트 집업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데님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트렌디한 카고 팬츠에 셔츠와 니트 베스트를 더해 캐주얼한 가을 여자룩을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부터 행텐은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고 어떤 스타일에나 잘 어울리는 브랜드로 더욱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래디셔널 Y2K 무드로 새단장한 행텐 이선빈 FW 컬렉션은 8월부터 행텐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텐의 SNS을 통해 이선빈의 화보 영상 스케치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숨비소리’, ‘수능, 출제의 비밀’ 등에 출연 소식을 알린 이선빈은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