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7.27 11:18

파이코어, 배우 김지은과 함께한 광고 영상 첫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의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 (piCore)’는 전속 모델인 배우 김지은의 광고 영상을 지난 7월 26일(수) 첫 공개했다고 밝혔다.

파이코어 모델인 배우 김지은의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와 함께 공개된 파이코어 디퍼런씨의 영상은 파이코어와 김지은의 만남으로 완성된 첫 광고 영상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바다로부터 내일의 피부를 기대하다 (SEA. YOU. TOMORROW)’라는 파이코어 디퍼런씨의 키 메시지를 담았으며, 화이트 톤의 의상을 완벽 소화한 신비롭고 당당한 김지은의 매력을 함께 엿볼 수 있다.

파이코어는 이번 광고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에 배우 김지은의 첫 파이코어와의 화보를 본에스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4월 런칭한 파이코어는 본에스티스만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파이코어 디퍼런씨는 클렌징폼, 토너패드, 세럼미스트, 세럼, 수딩크림, 멜팅크림, 선 프로텍터까지 단계별 7가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한편, 7월 26일(수) 첫 방송을 한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김지은과 함께 나인우, 권율,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 등 개성 넘치는 배우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주연 배우인 김지은은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을 맡아 집요함과 불의로 범인을 응징하는 캐릭터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