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7.26 15:20

베트남 음식 전문점 까몬 동탄영천점, 그랜드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베트남 로컬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까몬 동탄영천점'이 그랜드 오픈했다.

까몬 동탄영천점은 쌀국수를 비롯해 반미, 랭쌥 등 베트남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쌀국수의 경우 기본 쌀국수와 수육 쌀국수, 매운 양지 쌀국수, 등뼈 쌀국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관계자는 "특히 랭쌥은 삶은 돼지 뼈에 새콤한 고추 육수를 얹은 등뼈찜으로, 오프라인 매장 솔드아웃 1위를 자랑하는 까몬만의 특별 메뉴"라며 "이외에도 분짜, 짜조, 볶음밥, 닭날개 튀김, 크림새우 등의 사이드 메뉴를 구성해 방문하는 고객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까몬 동탄영천점 매장 내부는 넓은 실내와 통유리 및 베트남 현지에 방문한 듯한 인테리어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까몬은 베트남 음식 전문점으로, 가게 이름인 '까몬'은 베트남어로 '감사합니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까몬 동탄영천점 관계자는 “가게 이름인 까몬은 베트남어로 '감사합니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름과 마찬가지로,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한결같은 맛을 보장하겠다”면서 “언제나 변함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쌀국수 전문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