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7.26 10:01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 현대홈쇼핑 왕톡서 매진 기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근당건강의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가 지난 7월 22일 방송한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는 현대홈쇼핑 왕톡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올해 1월, 업그레이드 리뉴얼 후 첫 공개한 론칭 방송에서 방송 중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관계자는 "왕톡에서만 특집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제품은, 지난 22일 론칭 1주년을 맞아 썸머 페스티벌 특집으로 편성된 방송에서는 250%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는 DSM사 ‘유럽산 비타민’을 사용한 고용량 멀티비타민이다. 여기에 비타민C와 비타민D를 고함량으로 배합하고, 지용성 비타민 4종과 아연, 셀렌 등의 미네랄을 더해 영양 밸런스에 신경을 썼다. 

제품은 영양소의 특성과 역할에 따라 4개의 정제로 구성했으며, 1일 1회 섭취하면 된다. 위생적인 Multi PTP형태로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아임비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맥스’는 현대홈쇼핑 간판 방송인 ‘왕톡’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구성으로, 매 방송 많은 분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구성과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