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7.25 17:22

베베스킨 라이프, 퍼퓸 비건비누 2종 신제품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패밀리 비건세제 브랜드 베베스킨 라이프에서 퍼퓸 비건비누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베베스킨 라이프의 이번 신제품은 니치향수의 향기를 연상하게 만드는 고급스러운 향기를 풍성하게 담은 퍼퓸비누로 욕실에서 사용할 때마다 기분 좋은 여운을 주는 향기가 매력 포인트인 제품이다.

베베스킨 라이프의 퍼퓸 비건비누는 국제적인 인증인 비건, 할랄,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자연유래 세정성분(코코글루코사이드)을 사용했다.

퍼퓸 비건비누 2종에도 대한민국의 신선한 지역 특산물을 넣은 것 또한 특징이다. 퍼퓸비누 2종에는 경기도 이천의 쌀겨추출물, 제주도의 병풀추출물을 넣어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을 제조했다. 

베베스킨 라이프의 퍼퓸 비누는 취향에 따라 플라워숍을 연상하게 만드는 '스윗 포레스트'와 우아한 머스크향이 일품인 '그린 머스크' 중 선택이 가능하다.

베베스킨 라이프의 관계자는 "키즈부터 임산부,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온가족을 위한 패밀리 제품이니 만큼 성분 안전성은 기본, 전 연령층 모두가 사용하기 좋은 고급스럽고 호불호 없는 향기를 선택하려고 노력했다"라며 이러한 이유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퍼퓸 비건비누의 향기는 기존 베베스킨 라이프의 비건 라이프스타일 제품들 중 가장 많은 사랑을 얻은 제품인 섬유탈취제(스윗 포레스트향)와 핸드워시(그린 머스크향)의 향기에서 가져왔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베베스킨 라이프의 퍼퓸 비건비누 2종은 런칭 기념으로 베베스킨 라이프의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50% 런칭 특가 세일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