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7.20 09:04

2023 렛츠락 페스티벌, 'We Are Rockstars' 라인업 공개

사진 제공 '렛츠락페스티벌'
사진 제공 '렛츠락페스티벌'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올해 17회를 맞은 '2023 렛츠락 페스티벌(2023 Let’s Rock Festival)'이 'We Are Rockstars(위 아 락스타즈)'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3 렛츠락 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은 가을의 시작을 알릴 도심형 뮤직 페스티벌. 청춘과 열정, 여유와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오는 9월 2일~3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음악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렛츠락은 14개 팀의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얼리버드' 라인업에는 국카스텐, 쏜애플, 실리카겔, 기프트가, '레전드 오브 렛츠락' 라인업에는 자우림, 노브레인, 크라잉넛, 페퍼톤스, 로맨틱펀치, 크랙샷이 합류했다. 또 '메모리즈 오브 러브' 라인업으로 권진아, 에피톤프로젝트, 적재, 짙은의 출연 확정을 알려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했다.

렛츠락은 여기에 'We Are Rockstars(위 아 락스타즈)' 라인업을 추가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We Are Rockstars' 라인업에는 WOODZ(우즈), 오프더메뉴, 바비핀스, 이승윤, 비투비 임현식, 허회경, homezone(홈존), 취향상점이 이름을 올렸다.

감각적인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WOODZ(우즈), 장르를 가리지 않는 팝밴드 오프더메뉴, 글로벌 실력파 뮤지션인 인디밴드 바비핀스는 2일(토) 난지 한강공원을 찾는다. '싱어게인' 우승자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이승윤, 감미로운 보컬로 사랑받는 비투비 리드보컬 임현식, 듣는 이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울리는 허회경, 사람들이 공감하는 음악을 만드는 싱어송라이터 homezone(홈존), 일상의 여러 이야기를 노래하는 밴드 취향상점은 3일(일) 무대에 올라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로써 올해 렛츠락에는 총 22개 팀이 함께한다. 일상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국가대표 밴드들은 물론,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릴 싱어송라이터들까지 합류하며 다채로운 사운드의 향연을 기대케하고 있다.

'2023 렛츠락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일(토), 3일(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