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7.20 13:01

비건 향수 클린 ZEROBASEONE 모델 발탁,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친환경 향수 브랜드, 클린(CELAN)이 K-POP 보이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을 모델로 발탁하여,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클린은 세상의 모든 깨끗함과 순수함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비건 향수를 전개해오고 있다. 방탄소년단, 세븐틴과 스트레이 키즈 등 국내 탑 아이돌과 함께 화보를 진행해온 클린은 올해의 모델로 ‘5세대 K-POP 보이그룹’ ZEROBASEONE을 선정했다.

지난 1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 IN THE SHADE’로 데뷔한 ZEROBASEONE은 역대 K-POP 그룹 최초 데뷔 앨범으로 단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클린 향수를 국내 공식 수입하는 ㈜씨이오인터내셔널은 "ZEROBASEONE의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에너지와 청춘의 청량감 가득한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발탁했다"고 밝혔다.

ZEROBASEONE이 촬영한 제품은 클린 클래식 컬렉션의 웜 코튼, 애플 블로썸, 쿨 코튼, 퓨어솝, 레인이다. 클린 클래식 컬렉션은 은은한 잔향이 특징인 데일리 퍼퓸으로 베스트 셀러인 웜 코튼은 갓 세탁한 섬유에서 느껴지는 뽀송뽀송한 포근한 향수이다. 신제품인 애플 블로썸은 상큼한 풋사과와 달콤한 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향을 선사하며, 쿨 코튼은 파란 하늘과 바닷가의 산들바람을 닮은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 레인은 촉촉한 여름 비 내리는 꽃이 가득한 숲속의 향을 연상시키며, 퓨어솝은 맡는 순간 마음이 편안해지는 산뜻한 비누향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깨끗한 자연주의 향수를 대표하는 클린과 에너제틱한 ZEROBASEONE 아홉 명의 멤버가 만나 9인 9색의 매력으로 담아냈다. 오는 8월 4일부터 전국 올리브영에서 클린과 ZEROBASEONE의 케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ZEROBASEONE의 다채로운 화보컷과 인터뷰는 7월 19일 발행되는 '싱글즈'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