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7.13 15:22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 ‘Observed By Us’ 컬렉션 공개

코치 COACH 제공
코치 COACH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LA 기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인 제시카 허쉬코와 스파이더맨, 이터널 선샤인으로 익숙한 배우 커스틴 던스트 콤비의 콜레보레이션으로 탄생한 ‘Coach x Observed By U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일상적인 물건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상상력과 환희의 감정을 기념하는 이번 컬렉션은 허쉬코가 직접 손으로 그린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아이템에 프린트와 장식 되어 있다. 코치의 상징인 고유의 스토리 패치들도 함께 볼 수 있고, 허쉬코의 손글씨로 일러스트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컬렉션은 울 소재의 포인텔 크롭탑, 오버롤과 같은 주요 아이템을 비롯해 ‘Observed By Us’가 사랑해 마지않는 티셔츠, 후드티, 플로럴 원피스 및 청바지 그리고 아메리칸 스타일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핸드 메이드 감성을 통해 재 해석한 레디 투 웨어와 가방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튜어트 베버스와 허쉬코와 던스트 콤비가 던스트의 개인 옷들과 코치 특유의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색다른 순수함을 강렬한 채도로 표현했다.

코치 COACH 제공
코치 COACH 제공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베버스는 “커스틴, 제시카와 함께 이번 작업을 할 수 있어 정말 기뻤습니다. 우리가 공유하는 상상력과 유머에 대한 애정을 기념할 수 있었죠. 커스틴과 그녀의 스타일은 제게 자주 영감을 주곤 했습니다. 두 사람과 함께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그들의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색감을 코치만의 미국적인 디자인 언어와 장인정신과 합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코치의 정통 아메리칸 애티튜드와 허쉬코와 던스트 콤비의 재기 발랄한 감성을 담아낸 ‘Coach x Observed By Us’ 컬렉션은 코치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