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7.13 09:33
  • 수정 2023.07.13 10:23

김남길,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Again)’ 인 방콕 성료

김남길 (길스토리이엔티 제공)
김남길 (길스토리이엔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김남길이 지난 8일 방콕의 KBank Siam Pic-Ganesha Theatre에서 진행된 기자 회견과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무엇보다 아마존프라임비디오 TV쇼 부문에서 26개국 TOP10 진입은 물론 싱가포르, 필리핀, 홍콩, 대만, 태국 등 여러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던 시리즈 ‘아일랜드’ 속 반 캐릭터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김남길을 향한 현지 언론의 관심이 뜨거웠다. 

공연에 앞서 김남길은 기자 회견을 진행했고, Krobkrua banterng ch3, BAZAAR Thailand 등 100여 개 주요 미디어의 열띤 취재 경쟁은 그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장은 현지 매체뿐만 아니라 김남길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김남길 (길스토리이엔티 제공)
김남길 (길스토리이엔티 제공)

감미로운 노래로 방콕 팬 콘서트의 포문을 연 김남길은 근황 토크와 함께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도전! 릴레이 게임!’, ‘미션 길파서블(Mission Gilpossible)’ 그리고 직접 커스텀한 텀블러를 팬에게 선물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특히 김남길은 공연이 끝난 후 관객 한명 한명을 직접 배웅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태국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은 김남길은 “방콕에서 처음 하는 팬 콘서트인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에게 더 좋은 배우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하겠다. 앞으로 더 많은 글로벌 팬과 만날 기회를 자주 만들 테니 꼭 다시 만나자”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방콕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남길은 타이베이,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