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7.06 15:21

소녀주의보 지성 “원래 꿈은 배우, 가수로 먼저 데뷔한 것 후회는 없어” [화보]

bnt 제공
b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17년 그룹 소녀주의보로 데뷔,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청순한 외모로 얼굴을 알린 지성. 연기에 도전하며 바쁜 근황을 보내고 있는 지성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차분한 무드부터 러블리 무드, 시크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그간 숨겨놓은 다채로운 끼를 맘껏 발산했다.

bnt 제공
bnt 제공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그는 현재 연기 활동과 봉사활동을 병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킥복싱 코치 자격증을 취득해 가르치고 있다. 킥복싱은 다이어트 때문에 시작하게 됐는데, 관장님께서 함께 일해보자고 권유해 주셔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성하면 꼭 따라붙는 수식어 ‘육십돌’. 60KG가 넘는 몸무게로 ‘육십돌’이라 불리던 그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여리여리한 몸매를 자랑했는데. 그는 “난 근육이 많은 체형이다. 지금도 많이 감량한 상태지만 더 빼야 한다”고 설명했다.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원래 꿈인 배우에 도전하며, 열심히 연기 공부에 전념 중인 지성. 아이돌로 먼저 데뷔한 걸 후회한 적은 없는지 묻자 “후회는 없다. 경험해 보고 싶어 시작한 거고, 책임감으로 끝까지 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많은 활동을 펼치지 못해 아쉬움이 컸던 그룹 소녀주의보. 하지만 지성은 “처음부터 크게 욕심이 없었다. 물론 성공하고 싶고 아이돌로 큰 무대를 서고 싶기도 하지만 그걸 못한다고 해서 불행할 정도의 욕심이 없다. 데뷔도 했고, 무대도 서봤고 앨범도 내봤지 않나. 충분히 좋은 경험이었다”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전하기도 했는데.

bnt 제공
bnt 제공

도전해 보고 싶은 역할로는 ‘마이네임’ 한소희 역할을 꼽은 그. “킥복싱을 배웠다 보니 액션 작품에 욕심이 난다. 자신 있는 역할은 ‘더 글로리’ 박연진 캐릭터다. 착한 역할보다는 악역이 더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는 소녀주의보. 각자 어떤 역할을 맡고 있는지 묻자 “내가 엄마 역할, 슬비가 아빠 역할, 구슬이는 말 안 듣는 막내 역할이다. 성격이 다 달라서 더 잘 맞는 것 같다”고 답했다.

bnt 제공
bnt 제공

롤모델이 있냐는 질문에 그는 “요즘 이효리 선배님처럼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선배님의 연예인으로서의 삶뿐만 아니라 제주도에서의 안정적인 삶 모두 닮고 싶다”며 선배 이효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상형에 대해선 “댕댕미 있는 다정한 남자”라고 소개하기도 했는데.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한 질문에 그는 “당분간 연기에만 몰두할 생각이다. 기회가 된다면 영화로 데뷔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최종 목표로 “배우로 성공하고 싶고, 그 외에는 내가 행복할 수 있는 걸 계속 찾고 싶다”고 말했다.

bnt 제공
bnt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