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6.27 13:44

무인양품, 23SS 시즌오프 의복·생활잡화 최대 60% 할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MUJI 23SS 상품 시즌오프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3SS 시즌오프 행사 기간은 6월 23일(금)부터 8월 10일(목)까지 49일간 진행된다.

이번 무인양품 23SS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의복·생활잡화 카테고리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일부 대상을 제외한 의복잡화를 15~60% 할인 판매하며, 생활잡화는 일부 제품에 한하여 15~40% 할인이 적용된다.

매년 진행되는 무인양품의 시즌오프 세일 행사는 전국 무인양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외 쿠팡, 네이버 등 다양한 채널의 무인양품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토어 별로 행사 제품 및 할인율은 상이하다. 시즌오프 대상 품목은 일부 품목에 한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만한 의복잡화 메인 제품은 시원한 소재가 특징인 더운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여름철 의류들이다. 시원한 UV컷 와이드 반소매 티셔츠, 재생 강연 폴로 셔츠, 워싱 헴프 반소매 블라우스, 워싱 헴프 7부소매 블라우스, 워싱 브로드 쇼트 팬츠, 사이드 심리스 서커 반소매 파자마 등이 있다.

깔끔한 실루엣의 재생 강연 폴로 셔츠는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하는 무인양품의 이념을 반영,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 원사를 강하게 꼬아 몸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병충해에 강해 농약을 사용하지 않아 환경에 부담이 적은 친환경적 소재인 헴프로 제작된 남성 긴소매 셔츠, 여성 반소매 블라우스, 여성 7부 소매 블라우스 또한 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생활잡화 카테고리에서는 리오셀 마 침구 시리즈, 면 서커 침구 시리즈, 다다미 러그, 말레이 풀 슬리퍼 앞트임 등 여름밤 기분 좋은 숙면을 도와주는 시원한 침구류와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쾌적한 아이템들을 할인 판매한다.

‘깔개 패드’와 ‘얇은 이불’의 경우 천연 유래 성분인 리오셀과 마 소재로 만들어져 산뜻하면서도 매끈한 감촉이 특징이다. 섬유가 자연적으로 냉감 기능을 가지고 있기에 자면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세로 방향의 물결무늬로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은 면 서커 침장 시리즈는 높은 땀 흡수율과 통기성을 가져 더운 날에도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다. 습하면서도 더운 여름 쾌적한 생활을 원한다면, 다다미 러그와 말레이풀 슬리퍼가 도움이 된다. 흡습성과 방습성이 뛰어난 골풀을 엮어 만들었으며 다다미 러그는 언제든 콤팩트하게 접어서 수납도 가능하다.

무인양품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해 23SS 시즌오프 세일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로 더 많은 분들이 무인양품의 다양한 의류 및 생활잡화를 접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