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3.06.27 09:24

맨시티, AT. 마드리드와 팀 K리그, 오픈 트레이닝 데이로 팬들 만남 가져

쿠팡플레이 시리즈, 6월 27일(화)과 28일(수) 오후 1시에 티켓 예매 시작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오는 7월 27일(목)과 30일(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티켓 예매가 27일(화)과 28일(수) 이틀간 오후 1시에 순차적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가하는 맨체스터 시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팀 K리그 세 팀의 오픈 트레이닝 일정과 장소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오픈 트레이닝 일정과 장소가 확정되었다

우선,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경기를 치르는 AT. 마드리드와 팀 K리그는 7월 26일(수)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먼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AT. 마드리드가 오픈 트레이닝을 실시하고, 이어 팀 K리그가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30일(일)에 경기를 치르는 맨시티는 하루 전인 29일(토)에 역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훈련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한다.

오픈 트레이닝은 팀들이 경기에 앞서 팬들과 만나며 상호 소통하는 행사다. 지난해 토트넘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내한 경기 때, 오픈 트레이닝에서 손흥민과 해리 케인 선수의 워밍업 장면과 서로 공을 주고받는 모습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오픈 트레이닝에서는 선수들의 평소 모습과 동료들과 즐겁게 연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행사다.

이번 티켓 예매에서 프리미엄 티켓(A~C)을 구매한 팬들에게 오픈 트레이닝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1경기 구매자는 26일(수) 오픈 트레이닝에 입장할 수 있고, 2경기 구매자는 29일(토) 오픈 트레이닝을 관람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로 오직 쿠팡 와우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올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개최되는 두 번째 해로 7월 27일(목) 오후 8시에는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지며, 7월 30일(일) 오후 8시에 열리는 2차전에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을 예정이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및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쿠팡플레이 유튜브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 판매 등 해당 일정은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주요 일정

l  6 27(오후 1: 1차전 티켓 예매 오픈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

l  6 28(오후 1: 2차전 티켓 예매 오픈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

l  7 26(오후 7 ~ 8: 1차전 오픈 트레이닝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서울월드컵경기장)

l  7 26(오후 8 ~ 9: 1차전 오픈 트레이닝 팀 K리그 (서울월드컵경기장)

l  7 27(오후 8: 1차전 팀 K리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서울월드컵경기장)

l  7 29(오후 6 ~ 7: 2차전 오픈 트레이닝 맨체스터 시티 (서울월드컵경기장)

l  7 30(오후 8: 2차전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서울월드컵경기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