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3.06.28 09:05

강남 도움 연기학원, 연기관련 전공자들 위한 ‘도움 여름방학 프로젝트’ 수강생 모집

도움 연기학원
도움 연기학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서울 강남구 학동역에 위치한 도움 연기학원은 여름 방학기간인 7월부터 8월말까지 ‘도움 여름방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본 과정은 연기관련 전공들을 위한 ‘오디션도움반’과 ‘액션연기반’과 일반 학생들을 위한 수강료 할인 혜택이 있다.

연기관련 전공자들을 위한 ‘오디션도움반’은 도움 연기학원은 기존 4개월 과정을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전공자들을 위하여 2개월 속성으로 진행한다.

도움 연기학원
도움 연기학원

‘오디션도움반’은 배우에게 있어서 중요한 오디션준비를 하는 과정이다. 오디션에 필요한 자유연기는 물론 프로필 촬영, 영상프로필 제작 등의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업 진행은 다양한 관련 전문가 가르침과 조언으로 오디션의 노하우뿐만 아니라 보다 알찬 오디션준비를 갖추는 데 그 목표가 있다.

또한 ‘액션연기반’은 액션 영화를 직접 연출한 감독이 직접 강의를 함으로서 카메라 액션연기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에 등록하는 비전공자 일반 등록자는 강남 도움 연기학원의 20% 할인을 받고 수강을 할 수 있다.

도움 연기학원 이도아 대표원장 ⓒ스타데일리뉴스
도움 연기학원 이도아 대표원장 ⓒ스타데일리뉴스

도움 연기학원은 현재 오디션도움반‘, ’하이틴반‘, ‘감독클라스’, ‘배우클라스반’, ‘기초연기반’, ‘전공자연기반’, ‘연기시니어반’, ‘뮤지컬보컬반’, ‘마스터클라스반’, 등이 개설되어 있으며, 매달 현장에서 활동하는 감독, 배우, 제작자, 기획사 대표 등 방송, 영화 관련 인사들을 강사로 모셔 ‘도움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도움 연기학원 관계자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차별화된 학생캐스팅시스템으로 강남 뿐만 아니라 잠실, 송파, 강북 등 서울 지역은 물론이고 성남, 하남, 수원, 인천 등 경기지역에서도 수강생들이 찾아온다"고 밝혔다.

한편, 학동 도움 연기학원은 개강 전 등록자에 한해 수강료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수업 및 특강, 상담 신청은 학원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