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6.23 10:59

연세굿데이치과 박정철 원장, COEX서 치주·임플란트 강연 성황리 개최

2023 DV Space World에 초청된 강연자 박정철, 조인우 교수 (연세굿데이치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DV Space World에서 연세굿데이치과 박정철 원장의 강연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는 (주)신흥이 후원하는 행사로 6월 10일, 11일 양일간 치과자재 박람회 및 학술강연으로 이루어졌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 동시 개최됐으며, 그랜드볼룸에서는 각종 해외업종 부스들이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치과의료기관 종사자들이 박람회을 방문했다. 

2층 아셈볼륨에서는 박정철 원장(연세굿데이치과)과 조인우 교수(단국대학교치과병원)의 콜라보 강연인 ‘돌아온 19금 서저리’외 7개의 학술프로그램이 열렸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해당 강연은 치주와 임플란트 수술에 관한 술기와 재치로 분위기를 이어갔다.

박정철 원장은 “역대 최대규모의 행사였던 만큼 학술강연들을 통해 다양한 견해를 교류할 수 있었고, 최신의료기기, 새로운 재료에 대해 접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정철 원장은 “어떤 것들이 환자에게 도움이 될지 생각해 보는 자리였으며, ‘최상의 진료’란 무엇인지 깊이 있게 들여다보았습니다. 이로써 작은 진료라도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여 치료의 완성도를 높이려는 자세로 앞으로의 진료에 임하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