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3.06.13 10:15

쿠팡플레이 시리즈, '맨시티 vs AT마드리드'-'팀K리그 vs AT마드리드' 경기 일정 공개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두 경기의 대진과 일정이 발표되었다.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대진 및 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7월 27일(목) 오후 8시에 킥오프하는 1차전에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고 7월 30일(일) 오후 8시에 열리는 2차전에는 트레블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와  22-23 시즌 라라가 3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진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K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들이 한 팀으로 모일 예정이다. 1차전에서 명장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대결하게 될 팀 K리그는 오는 7월 중 팬 투표와 감독 선발을 거쳐 선수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말 시작된다. 팀 K리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차전 티켓은 6월 27일(화) 오후 1시에 시작되며, 2차전인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티켓은 다음 날인 28일(수) 오후 1시에 오픈된다. 두 경기 티켓 모두 쿠팡 와우회원만 예매가 가능하고,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지난해 열린 두 경기 티켓은 예매 시작 후 1차전은 20분, 2차전은 단 15분만에 매진이 되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