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6.08 11:33

바바패션, 올해 하반기 바바더닷컴 컨셉샵 ‘비브먼트’ 론칭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올해 하반기 바바더닷컴 컨셉샵 ‘비브먼트(B.VEMENT)’를 론칭한다. 8월부터 바바더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이트(Bright)와 무브먼트(Movement)의 합성어 ‘비브먼트’는 함께하는 눈부신 시간을 스타일로 리드해 이어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나의 스타일을 대변하는 옷을 다양하게 시도할 수 있는 이들을 ‘비브먼티’로 부르고 이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브먼트는 바바더닷컴의 고객이 원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퀄리티와 리즈너블한 가격의 제품을 업체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선보이는 편집숍 코너로 편안하지만 자신감을 주는 어떤 순간에 입어도 편하고 힘있는 룩을 콘셉트로 구성된다.

메인 아이템 ‘어반리 아우터(Urbanely outer)’는 도회적이고 모던한 감각의 아우터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텍스처를 활용한다. ‘컨피던스 셔츠&블라우스(Confidence shirts&blouse)는 스커트 또는 팬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패턴으로 구성된다. ‘볼드 팬츠(Bold pants)’는 세련된 무드를 만들어내는 라인으로 팬츠 길이를 선택 주문할 수 있게 해 완벽한 실루엣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바바패션은 바바더닷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우리만의 철학과 무드를 보여줄 수 있는 컨셉샵을 선보이게 됐다”며 “하반기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