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5.15 09:52

삐아(BBIA), 신제품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신제품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를 15일 공식몰과 올리브영을 통해 선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는 크고 화려한 펄감의 텍스처가 주를 이루었던 기존 글리터의 틀에서 벗어나 물에 젖은 듯 촉촉한 제형과 섬세하게 반짝이는 유리알 광감을 살린 삐아만의 신제형 차세대 글리터 하이라이너이다.

펜 타입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초보자들도 쉽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한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는 뉴트럴톤부터 웜톤, 쿨톤을 아우르는 총 3가지 컬러(01 듀이 허니, 02 듀이 피치, 03 듀이 핑크)로 이루어졌으며 은은한 미세 펄감으로 애교살뿐만 아니라 광대, 콧등, 입술 산 등에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선 론칭을 기념하여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증정품 행사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삐아 신제품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는 다가오는 22일 지그재그, 서울스토어 등 전 채널에 오픈되며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지그재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