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4.03 15:37

이솔이 “박성광, 항상 옆자리 짝꿍으로 있어주세요” [화보]

bnt 제공
bn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개그맨 박성광과 함께 현실결혼일상을 공개하며 이름을 알린 이솔이가 화보를 공개했다.

건강한 삶 또한 지키고 싶은, 똑 부러진 이솔이의 이번 화보는 시크, 미스치프, 내추럴 골져스 무드로 진행해 방송에 송출되지 않은 다양한 매력들을 내뿜었다.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최근 근황에  “프리랜서로 전향한 지 1년. 기존해왔던 스피치와 연관 지어 라이브 커머스도 많이 하고 있고 워낙 뷰티&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아 관련 콘텐츠를 많이 해보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답했다.

제약회사 10년 장기 근무, 퇴사에 대한 후회가 없는지의 질문에 “10년 동안 회사를 다니면서 이루고자 했던 것, 연봉, 직급, 롤 이루고 싶은 성과들을 대체적으로 다 이뤘다. 그 10년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그만둘 수 있었다. 넥스트로 내 것을 찾을 수 있을까, 내가 경쟁력이 있을까라는 고민을 해보고 제2의 인생을 다시 살기 위해 그만둔 거라 후회 없다”고 밝혔다.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추후 욕심나는 업이 있냐 묻자 “패션. 키가 작은 편인데 작지만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룩들을 보여주는 콘텐츠들을 많이 만들고 싶다. 패션을 좋아한다”고 전했다.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 결심하게 된 계기에는 “지금도 늘 생각하지만 계산과 악의가 없고 선하며 순수한 사람. 이렇게 사람 자체 인성이 너무 좋아서 존경스러웠다. 이런 사람이라면 나를 다 맡겨도 편안하고 믿을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어 초반에 마음이 많이 열렸다”며 당시를 회상하기도. 인생 최종목표 질문엔 “인생에 눈을 감을 때 후회를 덜어내는 삶을 사는게 목표다. 경험해 볼 수 있는 거 최대한 많이 경험해 보고 아쉬움, 후회 없이 살자”고 답했다.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응원해 주는 사람들에게는 “감동을 많이 받는다. 어떨 때는 제 얼굴을 보고 저보다 저를 잘 아신다. 존재자체만으로도 응원을 보내 주시는 게 아주 귀한 마음이라는 것을 알아서 그 원동력으로 더 잘 살고 싶어졌다. 그래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진심어린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bnt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