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2.22 09:58

바니스뉴욕 뷰티, 배우 한선화 에너지 담은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바니스뉴욕은 배우 한선화와 함께하여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해 나가는 모습을 담아낸 데이즈드 화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10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의 ‘바니스뉴욕’의 감성을 이식한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한선화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와중 특별한 휴가를 즐기며 본인 스스로를 가꿔 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한선화와 함께한 화보에 등장한 제품들은 모두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이다. 

그 중 밝은 아침 햇살 아래 화사한 표정의 한선화가 들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패키지의 제품은 바니스뉴욕 뷰티의 이뮨 에너지 드링크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이다. 18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합한 올인원 형태의 영양제로, 프리미엄 과즙으로 맛을 살린 이뮨 앰플과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정제와 연질 캡슐을 한 병에 담아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촉촉한 피부가 돋보이는 블랙 의상의 사진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럭셔리 데일리 루틴’에서, 편안한 하루의 끝을 표현한 것. 이에 바니스뉴욕 뷰티의 ‘나이트 하이드라 부스트’ 제품도 한선화가 직접 화보를 통해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깨끗하고 우아한 매력의 한선화 화보 속 ‘노던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는 노르웨이 정부로부터 인증 받은 청정 수원지 오세(OSE) 지역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렸으며, 슬로베니아 유리 제조사에서 맞춤 제작한 아트 디자인의 보틀이 특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