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23.01.03 15:41

‘윤송아 개인전’ 관객 호응에 1월 30일까지 연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윤송아 초대 개인전 ‘Winter Vacation’이 관객의 호흥에 힘입어 1/30까지 연장 전시를 하기로 결정됐다.

이번 아트불 갤러리인사에서 전시중인 윤송아 개인전은 기존 ‘꿈꾸는 낙타’ 시리즈에서 확장해 더 이상 사막의 낙타가 아닌 도시와 바다로 그리고 동반자를 만나 떠나는 작품 세계를 보여준다. ‘삐에로 낙타‘, ’이집트 낙타‘, ’라스베거스 낙타가족‘, 미지의 세계로의 여행’ 등 한층 더 깊어진 윤송아의 신작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꿈꾸는 낙타’ 시리즈에서 확장해 더 이상 사막의 낙타가 아닌 도시와 바다로 그리고 동반자를 만나 떠나는 작품 세계를 보여준다. ‘삐에로 낙타‘, ’이집트 낙타‘, ’라스베거스 낙타가족‘, 미지의 세계로의 여행’ 등 한층 더 깊어진 윤송아의 신작도 만나볼 수 있다.​

낙타에 투영된 윤송아의 판타지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작품들로 기대를 모은 ‘낙타 시리즈’는 전시 기간 중 컬렉터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갤러리인사 조정일 대표는 “윤송아 작가가 낙타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아트까지 확대하면서 컬렉터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라며 “더 세분화된 예술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홍익대학교 회화과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윤송아는 얼마전 SBS ‘천사도‘에서 패트병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아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윤송아 작가는 지난달에는 영국왕실초대작가로 런던 랜드마크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찰스3세 즉위 예술제’에서 성공적인 전시를 마쳤다.

국전(대한민국 미술대전) 특선 작가로서 한국미술협회 홍보대사를 맡는 등 연예계 대표 아트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제9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미술 아티스트 부문 수상,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NFT Art 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번 개인전에서는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130년 전통의 이태리 Sant'Andrea Winery(세인트안드리아 와이너리)에서 제조/생산한 돌체우바 100% 착즙 포도주스를 드리는 이벤트 행사도 같이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