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2.11.11 10:47

김지수,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김지수
배우 김지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지수가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자타가 공인하는 섬세하고 깊은 감정 연기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배우 김지수와 새로운 인연을 함께 하게 됐다”라며 “풍부한 경험과 커리어를 가진 김지수와 당사의 다년간의 노하우로 완성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더해져 서로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관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이후 향후 활동에 고민을 거듭하던 김지수는 심사숙고 끝에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된 아이오케이컴퍼니에서 새로운 도약에 나서기로 했다. 

올해로 데뷔 31년 차를 맞이한 김지수는 고혹적인 비주얼에 연기력까지 출중한 베테랑 배우다. 

MBC ‘보고 또 보고’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지수는 KBS2 ‘태양의 여자’, SBS ‘여우각시별’과 영화 ‘여자, 정혜’, ‘로망스’, ‘완벽한 타인’ 등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은 활동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김지수는 지난해 tvN ‘하이클래스’에 출연해 강렬하고 섬세한 열연으로 여성 서사 중심의 드라마를 이끌며 연기 내공을 폭발시켰다. 

이에 그의 다음 차기작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는 가운데 어떤 모습으로 대중의 기대 심리를 충족시키며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올지 이목이 집중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