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8.07 11:59

[HD] 배우 이동욱, 현 소속사 킹콩과 두터운 신뢰 바탕 재계약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동욱이 현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진성)와 재계약을 맺으며 끈끈한 의리를 지켰다.

그는 그동안 함께 해온 소속사와의 두터운 신뢰를 재계약으로 답하며 다시 한 번 인연을 이어간 것.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이진성 대표는 “이동욱씨는 탄탄하고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도 언제나 성실하게 끊임없이 노력하는 믿음이 가는 배우이다. 앞으로도 매니지먼트를 넘어선 동반자로서 함께할 것이며, 그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동욱은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싶었다. 내가 작품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늘 존중해 주었으며 배려를 아끼지 않았고, 소속사 식구들과 서로 호흡이 잘 맞아 항상 긍정적인 시너지를 얻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될 것을 약속하며, 양쪽 모두 더 좋은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동욱은 최근 드라마 ‘호텔킹’을 통해 깊이 있고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호텔리어 ‘차재완’을 완벽 소화하면서 호평을 받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한편, 이동욱은 최근 종영한 MBC 주말특집기획 ‘호텔킹’ 이후 밀린 스케줄을 소화하며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촬영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또한, 그가 재계약을 맺은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이광수, 유연석, 이하늬, 조윤희, 김범, 이진, 장희진, 이청아, 박민우, 서효림, 윤진이, 임주은, 지일주, 조윤우, 한지완, 송민정, 정동현, 한민, 김지안, 백수희, 이영유가 소속되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