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4.08.07 11:45

린제이 로한 발간 예정 자서전에 포함된 '섹스리스트' 명단은 누구?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린제이 로한이 자서전을 통해 숱한 논란을 야기했던 자신의 알코올, 마약 중독과 섹스리스트를 포함한 자서전을 발간할 예정이다.

데일리메일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4일, "린제이 로한이 알코올, 마약 중독 등 모든 것을 담은 자서전을 발간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린제이 로한은 최근 영국의 출판사와 미팅을 갖고 자서전 발간과 관련, 대필 작가를 찾는 중이라고 전했다.

▲ 배우 린제이 로한 (출처 린제이 로한 페이스북)

특히 전 세계인의 큰 관심을 받았던 린제이 로한의 '섹스리스트'는 지난 3월 미국의 '인 터치 위클리'에서 36명의 명단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공개된 명단에는 배우 애쉬튼 커처, 라이언 필립, 루카스 하스, 니코 토터렐라, 에반 피터스, 베니시오 델 토로, 윌머 발더라마, 제이미 도넌, 잭 에프론, 콜린 패럴, 히스레저, 라이언 로트맨, 제임스 프랭코, 개럿 헤드룬드 등과 가수 아론 카터, 저스틴 팀버레이크, 맥스 조지, 가이 베리맨, 애덤 리바인, 모델 피티 라이트, 그리스 선박 재벌 스타브로스 니아르코스, 호주 재벌기업인 P.C 발모르비다, 기업인 마지오 치프리아니 등의 기업가, 럭비선수 대니 치프리아니, 야구선수 제이미 버크 등 스포츠스타들도 포함됐다.

▲ 린제이 로한의 '섹스리스트'를 공개한 미국 '인 터치 위클리' (인터치위클리 캡처)

한편, 린제이 로한은 자신의 자서전을 대필해 줄 작가로 '해리포터'를 쓴 J.K 롤링에게도 접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 터치 위클리가 밝힌 린제이 로한의 '섹스리스트' 명단

배우
애쉬튼 커처
라이언 필립
루카스 하스
니코 토터렐라
에반 피터스
베니시오 델 토로
윌머 발더라마
제이미 도넌
잭 에프론
콜린 패럴
히스 레저
라이언 로트맨
제임스 프랭코
개럿 헤드룬드

가수
맥스 조지
가이 베리맨
애덤 리바인
아론 카터
저스틴 팀버레이크

스포츠인
대니 치프리아니(럭비)
제이미 버크(야구)

감독
조시 몬드

기업인
스타브로스 니아르코스 (그리스 선발 재벌)
P.C 발모르비다 (호주 재벌 기업인)
마지오 치프리아니 (기업인)

모델
피티 라이트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