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8.04 13:24

[HD] 이종석, 중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션마’ 모델 발탁.. '신 한류스타 행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종석를 향한 중국의 관심이 뜨겁다.

KBS ‘학교 2013’,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그리고 SBS ‘닥터이방인’까지 국내 안방극장 흥행 불패 신화를 이뤄낸 이종석이 중국시장 드라마, 영화, 광고, 예능, 행사 등에서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부상하며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것.

특히 이종석은 최근 중국 최대의 캐주얼 브랜드 ‘션마(Semir/森馬)’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션마’의 새 얼굴이 된 이종석은 이번 광고 계약을 통해 ‘신(新) 한류스타’로서의 높은 입지를 제대로 인정받았다.

▲ 웰메이드이엔티 제공

이종석이 모델로 발탁된 중국 브랜드 ‘션마’는 중국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최고의 캐주얼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는 유명 패션 브랜드로 중국 내 1위 그룹인 동시에 현지 8천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대형 의류 업체이다. 또한 ‘션마’는 최근 연이어 한류스타이자 국민급 남신을 모델로 발탁해 세계적으로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중화권 의류 브랜드의 고성장을 이끌고 있다.

‘션마’의 한 관계자는 “하얀 와이셔츠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뽐내는 독보적인 스타로 뜨거운 인기를 끌며 한국 최고의 패션지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이종석의 품격 있으면서도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션마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탁월한 연기는 물론 멋진 외모로 중국에서 한국의 완벽한 남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종석이 모델이 되어 브랜드 이미지에 품격을 더할 것으로 예상, 큰 매출 상승과 홍보 효과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종석은 SBS 월화 드라마 ‘닥터이방인’의 종영 후 드라마 스케줄로 소화하지 못했던 밀린 일정들을 바쁘게 소화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모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