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4.06.03 15:48

FT아일랜드 이홍기 디자이너 입문?, 브랜드 ‘스컬홍’ 런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자신의 브랜드 ‘스컬홍(SKULL HONG)’을 런칭한다.

이홍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SNS계정을 통해 “#Skullhong 진짜 얼마 안 남았다. 런칭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작업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스컬홍은 평소 남다른 해골 사랑을 보여온 이홍기의 닉네임으로 이홍기를 상징하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 출처:이홍기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작년 자신의 이름을 내건 네일 아트 서적 ‘이홍기 네일북’을 발간하며 베스트 셀러 작가로도 당당히 이름을 올린 이홍기는 자신의 브랜드 ‘스컬홍’ 런칭을 통해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서 남다른 행보를 이어간다.

평소 개인 액세서리나 무대소품 등을 직접 제작하며 ‘디자이너’로서의 감각을 인정받은 이홍기는 브랜드 스컬홍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디자인 단계부터 제작까지, 소재와 컬러 결정 등 디자인 전반에 걸쳐 직접 지휘하며 이홍기의 감성을 불어 넣는다.

 
한편, 이홍기가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는 오늘부터 일본 아레나 라이브 콘서트 ‘더 패션(The Passion)’을 개최하며, 이번 라이브 공연은 오늘과 내일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를 시작으로 21일과 22일 나고야 가이시 홀에서 펼쳐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