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5.30 14:01

심지호, 에이치에이트 컴퍼니와 전속 계약 체결 ‘손태영 최윤영 한솥밥’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심지호가 새 소속사를 결정했다.

심지호는 최근 에이치에이트 컴퍼니 (H8COMPANY, 이하 에이치에이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배우 손태영, 방송인 최윤영, 신예 이지혁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드라마 ‘학교2’로 데뷔했으며 영화 '무방비도시','쌍화점' 등에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자리매김해온 심지호. 지난해 SBS 주말드라마 ‘열애’에서 가슴에 아픈 상처를 품고 있는 엄친아 홍수혁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 배우 심지호 (에이치에이트컴퍼니 제공)

모델 뺨치는 우월한 기럭지, 시크한 외모는 물론 이에 걸맞은 센스있는 스타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치에이트는 TV 조선 ‘불꽃 속으로’의 여자 주인공 쿠미코 역으로 열연중인 손태영,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으로 각종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중인 최윤영, 라이징 스타 이지혁이 몸담고 있다.

에이치에이트는 “최근 배우 심지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하면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심지호가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해 배우로 도약할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에이치에이트가 중화권에 튼튼한 인프라를 구축을 해놓았기 때문에 심지호의 차기작 선정에 있어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도 염두에 두고 있다. 국내외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작품 중 신중하게 결정을 내려 인사드리겠다”며 해외 진출 가능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편, 에이치에이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득남을 하는 등 겹경사를 맞은 심지호. 새둥지를 마련하고 비상을 준비중인 그의 컴백작 소식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