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영화
  • 입력 2014.05.28 08:29

장혁, 영화 ‘순수의 시대’ 출연 확정

냉철한 야심가 '정안군'으로 변신 예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장혁이 영화 ‘순수의 시대’ 출연을 확정했다.

28일 장혁 소속사인 싸이더스HQ는 배우 장혁이 영화 '순수의 시대'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영화 '순수의 시대'는 전쟁이 난무하고 차기 왕좌를 둘러싼 모략이 끊이지 않던 조선 초기, 비극적인 운명 속에서 싹튼 가장 순수한 욕망을 다룬 이야기로, 영화 '블라인드'를 연출한 안상훈 감독과,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7번방의 선물'을 제작한 ㈜화인웍스가 힘을 합쳐 주목을 받고 있다.

▲ 영화 '순수의 시대'에 출연을 확정지은 배우 장혁 ⓒ스타데일리뉴스

극중 장혁은 왕좌에 오르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냉혹한 야심가 ‘정안군’ 역을 맡았다.

정안군은 왕위에 오르기 위해 배신과 음모로 극에 긴장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냉철한 삼군부사 민재(신하균 분)와 팽팽히 맞서는 인물로 등장한다.

또한 영화에서 냉혈한 야심가로 또 한 번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장혁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전통 있는 9대 독자 ‘까도남(까칠한 도시 남자)’ ‘이건’ 역으로 분해, 장나라와 12년 만에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장혁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는 영화 '순수의 시대'는 신하균, 강한나, 강하늘 등 캐스팅을 완료, 촬영을 진행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