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05.26 16:46

김종국, 팬들과 함께 ‘좋은날’ 행사 참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종국이 팬들과 함께 뜻 깊은 행사를 열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김종국의 팬클럽 ‘파피투스’는 좋은날, 좋은사람들과, 좋은일 하는 ‘파피투스 좋은날’ 행사를 개최했다.

매년 모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을 진행해왔던 파피투스는 올해에는 ‘좋은날’ 행사를 통해 온라인 모금 외에 자선바자회, 애장품 경매 등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팬들이 좋은 일에 동참한다는 소식을 들은 김종국도 당일 행사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 '파피투스 좋은날' 행사에 참여한 김종국 (김종국 팬클럽 '파피투스' 제공)

팬들에게 김종국의 애장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불우한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된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수술비가 필요한 어린이와 효창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김종국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애초 기획은 팬분들이 지난달 김종국의 생일을 맞아 진행하려던 행사였으나, 나라의 어려운 일로 한 달 가량 연기된 것으로 알고 있다.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도움이 되고자 함께 동참하게 되었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상대팀의 ‘윤은혜’ 합창 공격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었으며, 26일 박지성과 런닝맨 촬영에 임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