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05.12 16:47

장나라, ‘대한민국 선거전’ 개막식 참가… '성숙미' 물씬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가수이자 연기자 장나라가 지난 10일, 서울 역사박물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선거전’개막식에 참석했다.

오는 6월 8일까지 서울 역사박물관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선거전’은 제6회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우리나라 선거의 과거, 현재, 미래가 담긴 역대 선거 사진과 영상 등을 전시, 우리나라 선거 역사의 변천과 발전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 '대한민국 선거전'에 참여한 장나라 (나라짱닷컴 제공)

이와 관련 2002년부터 ‘공명선거 홍보대사’로 활약해 온 장나라는 지난 10일 ‘제3회 유권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대한민국 선거전’ 개막식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유권자들의 투표를 독려했다.

개막식 공식행사를 마친 장나라는 직접 ‘사전투표 체험’까지 동참했다. 또한, 미소를 잃지 않은 채 사인회 주변에 길게 줄을 선 팬들에게 일일이 이름까지 적어주며 사인을 해준 장나라는 팬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등 배려 깊은 모습까지 보였다.

▲ '대한민국 선거전'에 참여한 장나라 (나라짱닷컴 제공)
장나라는 “이렇게 의미 있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이번 ‘대한민국 선거전’은 우리나라 선거에 대한 이해를 더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5월 30일과 31일, 2일간 사전투표가 전국 읍면동에서 실시된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이런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유권자 여러분들께서도 이번 6․4 지방선거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투표에도 다 같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꼭 투표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장나라가 올해도 6·4 지방선거를 위해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도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일에 많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나라는 오는 7월초 첫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로 1년 6개월여 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