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13 10:01

렌즈미,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콘택트렌즈 전문 프랜차이즈 ㈜렌즈미(대표 서광용)가 1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가맹점 경품 응모 이벤트’ 를 성황리에 종료 했다고 5일 밝혔다.

㈜렌즈미는 2022년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렌즈미 10주년 경품 추첨 오프라인 이벤트는 기간 내 가맹점에서 4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추첨함에 응모권을 넣고 렌즈미 본사에서 일괄 취합 후 총 당첨자 31명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약 230여개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결과적으로 약 4만장의 응모권이 모여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1등 명품백의 경우 렌즈미 대전가수원점(디올 바비 미디엄) , 렌즈미 광주황금점(셀린느 미디엄 트리오페) , 렌즈미 전주객사점(루이비통 락미에버 BB) 에서 당첨자가 나왔으며, 당첨자가 구매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했다.

2등 당첨자 3명에게 LG 스타일러, 3등 당첨자 10명에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4등 15명에게 BHC 치킨 기프티콘이 고객에게 직접 전달됐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구매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 가맹점에서 한달간 ‘렌즈미 10주년 제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여 오랜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 최근 출시 된 인기 제품 총 33종을 모아 매장에서 구매 시 일정 금액 할인 또는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을 진행했다.

그 밖에 공식 SNS(카카오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에서는 고객들과 10주년의 기쁨을 나누고자 축하 메시지를 받고 추첨을 통해 맥북, 스탠바이미,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렌즈미 구매자의 연령층에 맞는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하여 고객들과의 10주년을 기념했다.

렌즈미 관계자는 ‘2012년 법인 설립 이후 렌즈미가 국내 콘택트렌즈 트렌드를 이끄는 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렌즈미를 애용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국내 콘택트 렌즈 시장의 흐름을 읽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 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