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23 15:04

써마지 FLX 리프팅, 개인 피부상태 고려한 맞춤형 시술 진행돼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부노화는 누구나 겪어야 하는 숙명과도 같다.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는 점차 탄력이 떨어져 생기를 잃어가고, 이를 방치할 경우 얼굴 살이 쳐지거나 주름이 깊어진다. 

▲ 민앤정의원 정민 원장

특히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는 건조함이 큰 봄과 가을, 땀과 피지 분비량 등이 늘어나는 여름, 일교차가 심해지는 겨울 등 계절적 요인을 반영한 피부 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미세먼지나 황사 등 환경적 영향에서도 자유로울 수 없다.

이에 안티에이징을 향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 화장품 사용 등 홈 케어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에 보다 근본적인 피부탄력 개선의 노력으로 피부 시술 등 의학적 도움도 고려해볼 수 있다.

이 중에서도 고주파를 활용한 레이저 장비를 통해 피부탄력 개선 및 유지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콜라겐의 재생과 탄력 회복을 유도, 주름 개선을 돕는 써마지 FLX가 있으며, 써마지 FLX는 피부의 얕은 진피층에 높은 콜라겐 밀도를 부여해 피부 타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모공 축소, 피부 톤 개선 및 눈가 주름, 목주름 개선 등의 시술도 가능하다.

써마지 FLX 탄력리프팅은 콜라겐이 줄어들어 잔주름이 생긴 피부에 고주파 에너지를 깊숙이 전달해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원리로, 얼굴 전체적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민앤정의원 정민 원장은 “써마지 FLX 리프팅은 단일 시술뿐만 아니라 눈꺼풀 피부 조직에 탄력을 높여주는 아이써마지 FLX 리프팅,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근막층까지 전달, 근막층 자체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울쎄라 리프팅, 고밀도 초음파를 통해 세포 단위 활성을 유도, 피부 방어력에 도움을 주는 LDM 물방울 리프팅 등과 병행할 경우 시술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다”라며 “무엇보다 써마지 FLX 리프팅 등 레이지 시술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피부 두께나 노화 정도 등 종합적인 개인별 피부상태를 고려해 최적화된 시술법을 찾아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