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7.11 16:46

엘로엘(ELROEL), ‘2022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선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의 대표 제품 라인인 ‘블랑 라인’의 ‘블랑 커버 크림 스틱V’가 2022년, 이태리에서 개최된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탈리아에서 진행되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는 전세계의 뷰티 전문가들이 한 곳에 모여 제품을 선보이는 코스메틱 어워즈이다.

볼로냐 어워즈 관계자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는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약 600여개의 전 세계 뷰티 브랜드 제품 중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을 검토하여 선정된다"고 밝혔다.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엘로엘 ‘블랑 커버 크림 스틱V’는 크림에서 커버 제품으로 변하는 반전 제형이 특징인 ‘블랑 라인’의 신제품으로, 2019년 같은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하트핏 블랑팩트’에서 용기와 성분이 업그레이드 된 스틱형 제품이다. 엘로엘의 ‘블랑 라인’은 2019년에 이어 2022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에 선정됐다. 

한편 ‘2022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 수상식은 지난 4월 29일 진행됐으며, 수상 제품 ‘블랑 커버 크림 스틱V’는 4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총 5일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전시 회장 어워드 섹션에 전시됐고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공식 뉴스레터에 게시되어 전시 참여 기자들에게 제공된 미디어 키트에 포함되어 홍보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2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다.”며 “지난 2019년에 이어 이번에도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게 된 것은 모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덕분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며 더욱 인정받는 코스메틱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