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2.01.19 12:56

‘신랑수업’ 이승철X김찬우X김준수X영탁, 4인방이 밝힌 관전 포인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채널A 새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19일(오늘)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이 절대적인 ‘본방사수’를 유도하는 관전 포인트를 직접 공개했다.

19일(오늘) 밤 9시 20분 첫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 이승철X김찬우X김준수X영탁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아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 기존 프로그램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예능 대어’들의 연이은 등장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극강 몰입’을 유발할 관전 포인트를 짚어 본다.

♦“이런 조합 처음이야!” 신랑수업 4인방의 각양각색 일상

MC 김원희-홍현희는 ‘신랑수업’ 4인방과 처음 만나자마자 “조합이 상당히 신선하다, 오랫동안 예능을 했어도 처음 뵙는 분들”이라며 눈빛을 반짝인다. 멤버 전원이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도전하며, 이들은 다양한 취미와 관심사를 가진 ‘핫’한 남자들답게 색깔 뚜렷한 일상들을 선보인다. 김찬우는 “54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좌충우돌 살아가고 있는 나의 모습처럼, 4인방 모두가 사람 냄새나는 삶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호기심을 유발할 것”이라며, “결코 ‘뻔’하지 않은 4인의 일상이 마치 시트콤 같은 웃음을 선물할 것이다”고 밝혔다.

 

♦ OB 이승철X김찬우-YB 김준수X영탁-‘희자매’ 김원희X홍현희, ‘꿀케미’ 가동

신랑수업 수강생들과 ‘희자매’ 김원희X홍현희는 운명처럼 서로의 ‘짝꿍’을 찾아 환상의 ‘꿀케미’를 가동한다. 20년 만에 재회한 이승철과 김찬우는 서로에게 한 마디도 양보하지 않는 ‘팩폭’ 입담을 주고받으며 관록의 ‘OB 라인’을 형성한다. 김준수와 영탁은 서로의 일상을 살펴보던 중 끊임없는 공통점을 발견하며 ‘YB’만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유부녀 선배 ‘희자매’ 김원희X홍현희는 스튜디오에서 거침없는 참견을 하는가 하면, 4인방의 일상으로 직접 들어가 ‘현실 조언’을 건넨다. 영탁은 “OB 형님들과 YB인 우리가 의외의 ‘상극’ 면모를 지니고 있더라”며, “형님-동생들의 티격태격 케미가 색다른 재미를 안길 것”이라고 자신했다.

♦대한민국 신랑감 0순위들의 야심찬 ‘신랑수업’ 개봉박두

미혼남들의 ‘멘토’로 나서는 ‘맏형’ 이승철부터 14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을 발표한 김찬우, 아직은 결혼이 막연하기만 한 김준수-영탁은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이어나가며 더욱 흐뭇한 그림을 선사할 전망. 딸에게 직접 요리를 해주는 자상한 아빠 이승철을 필두로, 김찬우는 ‘결혼 생활 메뉴얼’을 익히며 결혼에 한 발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김준수는 본가에서 앞치마를 입고 요리 수업을 시작하고, 영탁은 필라테스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이승철은 “사람은 늘 배워야 한다.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배울 점을 깨우치는 과정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김준수는 “프로그램을 통해 한 남자로서, 멋진 어른으로서 성장해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9일(오늘) 밤 9시 20분 첫 방송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