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1.12.28 14:31

위키미키 김도연, 남다른 아우라 화보 공개

▲ 캘빈클라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에서 다가오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매력의 대세아이돌,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과 함께 한 ‘더 스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김도연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지리산’에서 전지현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 주었다. ‘리틀 전지현’답게 큰 키와 이국적이고 도회적인 이목구비를 바탕으로 모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대중을 매료하고 있다. 더불어 그녀는 개인  SNS를 통해 보다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MZ세대 사이에서 영향력 있는 대세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 캘빈클라인 제공

떠오르는 샛별 배우, 김도연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특유의 감각적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화보 속,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2022  봄 신상품인  오버사이즈 크롭 티셔츠와 바디 앵클 핏의 미드 블루 워시 데님으로, 그레이 컬러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신상품과 함께 매치해 완벽한  포인트룩을 완성했다.

특히, 김도연이 착용한 블랙컬 러의 릴렉스 핏 집업 후디와 캘빈클라인 로고가 강조된 미디스커트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활용 가능한 데일리 룩으로 추천한다. 또 김도연이 착용한 그레이 컬러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헤리티지 감성의 제품으로 이번 시즌 새로운 밴드 로고 디자인을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